CAFE

답글

  • 오늘의 비, 누군가 편찮다는 소식
    제 자리보다 아래로 더 아래로...
    작성자 조희진 작성시간 17.04.05
  • 답글 조희진 시인님 안녕하세요 비요일 입니다 촉촉촉
    온 종일 비가 내리고 있어요
    끝말잇기는 말하자면 맨 마지막 사람 댓글 끝자로 시작해야 끝말잇기가 됩니다
    제가 "기" 자로 끝났으니
    조희진 시인님께서는 첫 문장을 "기" 로 시작해야 하는 것입니다
    시인님의 댓글 저 밑에는 "유" 더 밑에는 "풍" 자로 시작하는 것이지요
    다른분들 쓴 글을 읽어보시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을거예요
    아무렇게나 감정대로 쓴 글 같아도 모두 끝자로 첫 문장을 시작하고 있어요^^
    참고해 주세요 방긋
    연타를 치시니 이쯤해서 꼭 설명해 드려야 할 것 같아서요^^
    ㅎㅎ

    예) 기분대로 살자 에헤라 ~~디야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7.04.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