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비, 누군가 편찮다는 소식
제 자리보다 아래로 더 아래로...
작성자 조희진 작성시간 17.04.05 -
답글 조희진 시인님 안녕하세요 비요일 입니다 촉촉촉
온 종일 비가 내리고 있어요
끝말잇기는 말하자면 맨 마지막 사람 댓글 끝자로 시작해야 끝말잇기가 됩니다
제가 "기" 자로 끝났으니
조희진 시인님께서는 첫 문장을 "기" 로 시작해야 하는 것입니다
시인님의 댓글 저 밑에는 "유" 더 밑에는 "풍" 자로 시작하는 것이지요
다른분들 쓴 글을 읽어보시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을거예요
아무렇게나 감정대로 쓴 글 같아도 모두 끝자로 첫 문장을 시작하고 있어요^^
참고해 주세요 방긋
연타를 치시니 이쯤해서 꼭 설명해 드려야 할 것 같아서요^^
ㅎㅎ
예) 기분대로 살자 에헤라 ~~디야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7.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