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다음에 날짜 잡아서 강주시인님 팥빙수 먹으러 갑시다 폰이 고장나서 고요한 세상을 보내다가 컴 앞에 잠시 작성자 김다솜 작성시간 17.07.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