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대프리카 대신 서프리카라고 해야할 지? 서울열대라고 해야할지 대구보다 기온이 더 높았다는 서울...시원하게 보내시길... 작성자 황경순 작성시간 17.07.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