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면발이 좋은 매운맛 너구리가 좋고, 신라면 좋아, 자장면 계열은 짜파게티,
    비빔면 계열은 역시 팔도 비빔면이 좋아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7.08.07
  • 답글 ㅎㅎ 그랬어요 라면 맛있죠 오늘 비와서 조금 선선하네요 우리 모임때 뵙지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08.10
  • 답글 양현주 시인님 잘 지내시죠~
    글읽다 입맛당겨 오뚜기 라면 하나 팔팔끓여 먹으니 좋으네요~~
    작성자 이승남 작성시간 17.08.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