긋지 말자, 그 선을.서툴면 서툰 대로, 모나면 모난 대로살다 보면 다 그런 거지 뭐~~~(뭐) 작성자 박유정 작성시간 26.05.26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