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긋지 말자, 그 선을.

    서툴면 서툰 대로, 모나면 모난 대로

    살다 보면 다 그런 거지 뭐~~~(뭐)

    작성자 박유정 작성시간 26.05.26 '긋지 말자, 그 선을.'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