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라꼬? 이 꽃이 바로 항염 소염작용에 좋은 엉겅퀴라꼬!!~~(꼬) 작성자 보내미/이복희 작성시간 26.05.27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