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다행이예요 비가 조금 내렸어요 가뭄의 단비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7.06.28
  • 해바라기가 비를 맞으며 해야 해야 찾는다~~ 작성자 이승남 작성시간 17.06.27
  • 데면데면도 어렵고 외면하기도 어려운 사람을 만나면 조금 난처해 작성자 지연 작성시간 17.06.26
  • 죠로 끝내셨군요. 다른 글자가 좋은데(데) 작성자 임승환 작성시간 17.06.26
  • 역은 2호선 맞죠~~ 작성자 이승남 작성시간 17.06.25
  • 법원에 가려면 어느 전철역?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7.06.25
  • 돈호법(頓呼法)ㅡ사람이나 사물의 이름을 불러 주의를 환기시키는 수사법...(법) 작성자 김혜천 작성시간 17.06.23
  • 업보는 '나' 라는 질료를 드러내기도 하고
    감추기도 한다. 움직이지 않는 혼돈
    작성자 김성희 작성시간 17.06.23
  • 나,를 찾는 수업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7.06.22
  • 가만히 있으니까 가마니로 보이나?
    보자보자 하니까 보자기로 보이나?
    작성자 지관순 작성시간 17.06.20
  • 다가가길 먼저 하는 사람은 늙어서도 외롭지 않다. 기다리는 삶 얼마나 쓸쓸한가...(가) 작성자 김혜천 작성시간 17.06.20
  • 경의로운 생명! 가뭄에도 버티는 식물이 장하다~~ 작성자 이승남 작성시간 17.06.20
  • 요술 부리는 세상, 어지러워서 머리가 아플지경............(경) 작성자 김병화 작성시간 17.06.20
  • 다 함께 차차차... 신나게 불러요 작성자 김다솜 작성시간 17.06.19
  • 네... 저도요 시원한 계곡이 좋습니다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7.06.19
  • 쿨~~한 곳으로 떠나고 싶네~~ 작성자 황경순 작성시간 17.06.19
  • 소소한 일상이 요로코롬 톡톡~
    소장님 손맵시에 올 여름은 쿨쿨쿨 ~
    작성자 자연 작성시간 17.06.18
  • 콤콤콤 달콤새콤 매실을 담았죠 설탕 살살살
    컴컴컴 쓸쓸쓸 녹는 시간 연두연구소
    작성자 지연 작성시간 17.06.17
  • 요요요 요플레~
    냉동실에서 생일 맞은 생복분자를 꺼내어
    쨈을 만들었죠.
    플레인 요거트에 뿌려 먹으니 동공이 달콤!
    작성자 지관순 작성시간 17.06.17
  • 을씨년한 삶과의 안녕이라할 수 있지요 작성자 우애 작성시간 17.06.1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