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번 토요일 시산맥 시회 회원 이기와 시인이 주최하는 나봄 명상예술학교 개교식(화천)에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연락바랍니다. 당일 1시경에 차량이 출발합니다. 사당역 1대, 노원역 1대, 인천출발 1대입니다. 당일 다녀오실 수도 있으니 연락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10.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