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화천 나봄 명상예술학교 개교식에 잘 다녀왔습니다. 시산맥 식구들도 여러분 참석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언제 나들이를 한 번 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10.21
  • 답글 아름다운 화천경치가 이즈음 그 자태가 예사롭지 않을텐데요~ 이기와시인님께서 많이 분주하셨을텐데요.. 함께 손릉 보태지 못해 송구한 마음입니다. 선생님께서 잘 다녀오셨다니 감사합니다. 저도 가고싶었는데요~~ 봄날 화천재를 넘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이승남 작성시간 12.10.22
  • 답글 경치도 좋고 사람도 좋고 꼭 가고 싶었는데, 벼르던 토끼 몸살 때문에 재를 못 넘었습니다. ㅎㅎ
    즐겁게 잘 다녀오셨지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10.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