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을 저녁에 듣는 재즈의 선율에 가슴이 아리는군요.
이 감회를 시로 쓸 수 있는 행복에 감사드리며....
누가 알아주지 않더라도 쓰면서 내가 먼저 행복한 이 굴레~~
이 가을에 좋은 시 써 봅시다. 작성자 나금숙 작성시간 12.10.21 -
답글 재즈와 시~~ 가을에 어울리는 환상적궁합이네요.
선생님 잘 지내시지요.
재즈의 선율에 가슴으로 쓰는 시는 얼마나 아름다울까요.
언제가 마주할 날이 있겠지요.
늘 기도중에 기억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이승남 작성시간 12.10.22 -
답글 재즈와 시, 어울리는 한 쌍,이지요. 작성자 최해돈 작성시간 12.10.21
-
답글 가을 저녁의 재즈...좋지요. 특히 모두가 잠든 밤에 혼자 듣는 재즈도 좋구요.
그런데 재즈와 시라~ㅎ
환상이네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