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넘 바빠서 제대로 인사도 못하고 지나네요.
다 들 평안하시죠?
쌀쌀합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10.26 -
답글 이사를 하셨군요. 아무리 이삿짐센터에서 정리를 해주어도 할일이 많은데...
힘드셨지요. 하루 한가지씩만 정리하세요.
넉넉한 가을덕도 보셔야지요.
저도 많이 보고픕니다.
^^ 작성자 이승남 작성시간 12.10.26 -
답글 이사했나 보군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10.26
-
답글 이사 잘 하였나요 빨리 정리하고 여유를 갖기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