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넘 바빠서 제대로 인사도 못하고 지나네요.
    다 들 평안하시죠?
    쌀쌀합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10.26
  • 답글 이사를 하셨군요. 아무리 이삿짐센터에서 정리를 해주어도 할일이 많은데...
    힘드셨지요. 하루 한가지씩만 정리하세요.
    넉넉한 가을덕도 보셔야지요.
    저도 많이 보고픕니다.
    ^^
    작성자 이승남 작성시간 12.10.26
  • 답글 이사했나 보군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10.26
  • 답글 이사 잘 하였나요 빨리 정리하고 여유를 갖기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10.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