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은 쌀쌀한 여운이 맴도는 가을밤입니다.그래도 가을이라서 좋습니다.애태우며 울던 매미도 풀벌래들도 제집찾아 가고,나목들은 이즈음 넉넉한 자태를 선물합니다.참좋은 가을입니다. 뛰어도 좋고 달려도 좋고 두 팔을 활짝펴고 높이뛰기를 해도 좋습니다.가을은 마음에 풍요한 가마니를 많이 쟁여주네요. 작성자 이승남 작성시간 12.10.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