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텀벙, 텀벙, 떨어지는 가을을 만나러 가도 좋겠습니다.
한적한 미술관 뒷길을 걸으며 가을을 떠나보내도 좋겠습니다.
그 가을에 나를 울긋불긋하게 물들여도 좋겠습니다.
서둘러 온 추위에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들고 공원을
산책해도 좋겠습니다.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11.01 -
답글 부드럽고 은은한 아메리카노 이계절에 어울리는 커피같네요. 키작은 숲길을 걸으며 커피향기와 함께 가을을 안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잘 지내시지요. 작성자 이승남 작성시간 12.11.05
-
답글 안은주 시인 단감 주문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11.02 -
답글 나는 카페라떼!! 작성자 박일만 작성시간 12.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