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산맥 시회 회원들이 시산맥카페를 너무 방문을 안 하시는 것 같습니다. 너무들 바쁜 것인지, 관심이 없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11.12
-
답글 저는 매우 열심히 방문도 하고, 관심도 많은데요...... 작성자 최해돈 작성시간 12.11.14
-
답글 저는 개인적인 일로 11월 한달이 무척 바쁘네요~^^
모든분들이 자주 방문하기를 함께 바라며, 기다리며, 관심없는 것은 아니라고 사려되옵니다~~ㅎ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