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 여름이네?? 어라?? 벌써 겨울이?? 조만간 제야의 종소리가 울리겠죠,, 머가 이렇게 빠른지 원... ㅠㅠㅠ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2.11.13
-
답글 오늘 시인님/추카추카***왠지 알지이??이렇게 낭송까지도 잘할수가???아뭏든 너*엄***조*오*타*앙**쩡이언니 작성자 박정이 작성시간 12.11.20
-
답글 맞아요? 잘 지내시지요? 작성자 최해돈 작성시간 12.11.14
-
답글 에휴...벌써 샴실에 카렌다가 들어오고...끙~ 작성자 정석봉 작성시간 12.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