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시동인에서는 바자회 참여물품으로 옷가지를 모으고 있다고 합니다. 감사드리며 행사날에 반갑게 뵙겠습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03.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