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서울에도 첫눈이 내렸다는데 보지 못했네요 행사를 앞두고 좋은 사람들과 기쁨을 나누는 시간을기다린다는 것 참 좋은 느낌이지 뭐예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11.20 답글 현주시인님/안녕하세요?언제나 웃는 얼굴이 생각납니다많이 바쁘시죠??? 작성자 박정이 작성시간 12.11.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