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번에 서울에도 첫눈이 내렸다는데 보지 못했네요 행사를 앞두고 좋은 사람들과 기쁨을 나누는 시간을
    기다린다는 것 참 좋은 느낌이지 뭐예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11.20
  • 답글 현주시인님/안녕하세요?언제나 웃는 얼굴이 생각납니다
    많이 바쁘시죠???
    작성자 박정이 작성시간 12.11.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