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산맥 행사가 기다림 끝에 시작하여 아쉬움 속에 끝났습니다. 행사 준비 애 쓰시고 성원해 주신 모든 회원님들께 감사 드립니다. 새해에는 더욱 발전 된 모습으로 시산맥이 거듭 날 것이라는 것을 회원님들의 화합된 모습에서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세영 작성시간 12.11.25
-
답글 2013년 잘 부탁합니다. 고맙습니다. 작성자 최해돈 작성시간 12.11.26
-
답글 회장님 뵙게 되어서 기뻤습니다 2013년은 회장님 손에 달려있습니다 시산맥 잘 이끌어 주세요 ㅎㅎ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11.26
-
답글 회장님 다시 뵐수 있어서 반가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김금자 작성시간 12.11.25
-
답글 회장님도 잘 들어가셨지요? 2013년도도 잘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