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산맥 행사가 출판문화회관과 영빈가든이 가득 차도록 많이 오셨습니다. 시산맥을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드립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11.25
-
답글 모두가 이룬 성사였습니다. 작성자 최해돈 작성시간 12.11.26
-
답글 알차고 즐거웠던 행사, 감사합니다....^^* 작성자 이진욱 작성시간 12.11.26
-
답글 수고 많으셨어요 덕분에 우리 모두 행복하였답니다^^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11.26
-
답글 수고 많으셨습니다. 덕분 에 귀한 행사에 참석할수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작성자 김금자 작성시간 12.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