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를 마감하는 큰 행사를 치르시느라 고생들 많으셨습니다이번엔 사정상 불참했으나 내년부턴 꼭 참석토록 하겠습니다...^^참 그리고 전 겨울호 아직 못 받아봤는데요? 작성자 임서령 작성시간 12.11.26 답글 다음에는 꼭 함께 할 수 있기를요^^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2.11.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