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만남이었습니다 환하게 웃는 얼굴들과 마주앉아 마냥 행복했습니다 ^^행사 진행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11.26 답글 현주샘 봐야되는데...못봐서 어쩌죠,.... 작성자 정석봉 작성시간 12.11.27 답글 가장 환하게 웃는 양현주 시인님으로 하여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2.11.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