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우,, 추워요 따땃하게 잘 입고 다니시고요 연말에 과음, 과식 주의하세요~^^!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2.11.26
-
답글 오늘시인님/이번행사도 역시 수고 많으셨어요**시산맥의 행사는 역시나 늘님 때문에 짱이야ㅎㅎ 작성자 박정이 작성시간 12.12.03
-
답글 과음, 과식이라~그거 우리 함 해볼까요? ㅎㅎ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11.27
-
답글 몸살 날 수 밖에 없는 입장인지라...
몸살, 잘 구슬려서 얼릉, 벌떡 일어나세요 ^^ 작성자 장선희 작성시간 12.11.27 -
답글 행사일로 아름다움이 또 몸져 눕지는 않았는지... 작성자 정석봉 작성시간 12.11.27
-
답글 애많이 쓰셨습니다. 덕분에 행사가 빛났지만요.ㅎ 병나지 마시길요.^^* 작성자 고경숙 작성시간 12.11.26
-
답글 아프지 말고요~감기 조심 하세요 사회보느라 수고 많았습니다 너무 잘 보셨어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