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곽회장님의 그간의 노고에 박수를 보냅니다. 새롭게 출발하시는 김회장님의 활약에 기대를 하면서 시산맥의 더 높은 문학세계를 바라봅니다. 작성자 장충열 작성시간 12.11.29
-
답글 장선생님 ?방가방가 ㅎㅎ 역시 우린 어쩔수 없나봐요 작성자 박정이 작성시간 12.12.03
-
답글 즐겁게 바쁜 장충열 선생님에게도 박수 보내드려요!!! ^^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2.11.30
-
답글 이모저모로 마음써주시는 장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김세영 작성시간 12.11.30
-
답글 행사는 잘 끝내셨지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