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세영 회장님의 시집 물구나무서다를 감사히 읽었습니다. 차근차근 다시 살펴보겠습니다.추운데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 작성자 심우기 작성시간 12.11.30
-
답글 고맙습니다. 시산맥의 믿음직스런 일꾼이 되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성자 김세영 작성시간 12.12.04
-
답글 심우기 선생님/안녕 하세요??지난번 행사때 수고 많으셨습니다**
심선생님과 함께 시산맥 일을 할수 있게 되어 좋습니다 작성자 박정이 작성시간 12.12.03 -
답글 샘의 시집은 언제??? 빨리 출산 소식이 있었음 좋겠네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12.02
-
답글 양현주 시인님 , 오늘 시인님 고맙습니다 작성자 심우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2.02
-
답글 행사때 반가웠습니다~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12.01
-
답글 행사날 고생이 많으셨어요 즐겁고 행복한 연말이에요 그쵸? ^^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2.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