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12월의 첫날입니다. 이 한 달을 잘 보내면 일년을 잘 보내는 것과 같습니다. 시작과 마무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12.01
  • 답글 끝이 좋으면 다 좋은거겠지요? 끝이라...글쵸. 열심히 깨끗하고 산뜻하게 마무리해 보겠습니다.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12.02
  • 답글 빠릅니다 빨라도 너무 빠른 것 같습니다 벌써 12월 ~
    한해 수고 많으셨네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12.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