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게 시작한 12월도 어느새 이틀빠르게 흐르는 시간 아쉽다 탓 할 시간도 주지 않습니다그저 오늘도 열심히라는 말로 아쉬움을 대신 합니다 작성자 김성훈 작성시간 12.12.02 답글 12월은 누구에게나 바쁜 달인것 같습니다**즐건 날들이 되시길*** 작성자 박정이 작성시간 12.12.03 답글 주말 잘 지내셨나요? 무엇이든 열심히 하다보면 좋은 일들이 있지 않을까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12.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