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오는 날입니다. 밖이 추워보이기도 합니다. 12월 의미있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12.03 답글 오늘 이천에는 눈이 오더니 서울로 올라오는 길에 비로 바뀌더니 결국 우산을 써야 했지요.내일부턴 많이 추워진데요. 건강 조심하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12.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