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비가 오는 날입니다. 밖이 추워보이기도 합니다. 12월 의미있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12.03
  • 답글 오늘 이천에는 눈이 오더니 서울로 올라오는 길에 비로 바뀌더니 결국 우산을 써야 했지요.
    내일부턴 많이 추워진데요. 건강 조심하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12.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