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은 더워야 제 맛 겨울은 추워야 제 맛 나는데올 겨울은 제 맛 느끼며 살 것 같습니다 작성자 김성훈 작성시간 12.12.04 답글 맛이 제대로 나는 것은 좋은데, 노숙자들은 쪼매 걱정됩니다.눈도 많이 온다니 운치도 있겠지만~ㅎㅎ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12.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