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여름은 더워야 제 맛 겨울은 추워야 제 맛 나는데
    올 겨울은 제 맛 느끼며 살 것 같습니다
    작성자 김성훈 작성시간 12.12.04
  • 답글 맛이 제대로 나는 것은 좋은데, 노숙자들은 쪼매 걱정됩니다.
    눈도 많이 온다니 운치도 있겠지만~ㅎㅎ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12.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