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옷을 갈아입었네요 이쁩니다 메리크리스마스~~^^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12.04 답글 양현주 시인님 내일 눈이 많이 온대여~ 울 소지섭 불러서 커피 한 잔 마실까요? ㅎㅎㅎ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2.12.04 답글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12.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