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반에 많이 추웠나봐요. 아파트 현관까지 낙엽이 굴러들어왔어요.ㅎㅎ내일 오후는 함박눈도 내린다네요. 추위에 건강 조심하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12.04 답글 안은주 시인님도 건강 잘 챙기세요 아픈 사람은 다 반칙이야요~ 아흐,, 낼 함박눈 엄청 기다려져요!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2.12.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