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간반에 많이 추웠나봐요. 아파트 현관까지 낙엽이 굴러들어왔어요.ㅎㅎ
    내일 오후는 함박눈도 내린다네요.
    추위에 건강 조심하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12.04
  • 답글 안은주 시인님도 건강 잘 챙기세요 아픈 사람은 다 반칙이야요~ 아흐,, 낼 함박눈 엄청 기다려져요!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2.12.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