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문이 겨울 분위기로 바꼇네요.....겨울인데도 대문을 연 순간 포근함을 느낍니다. 작성자 이진욱 작성시간 12.12.04
-
답글 낼은 정말 눈다운 눈을 볼 수있을 것 같은데, 설렘도 있지만 강추위로 얼어 붙으면 어쩌나
걱정도 됩답니다. 운전 조심하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12.04 -
답글 이진욱 시인님 반가워요~ 어제 첫눈이 왔는데 비로 바뀌어서 넘 아쉬웠어요 진검 눈을 기다리며 ~!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2.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