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펑펑 옵니다...엄청 옵니다.,..오는 길에 마포대교에서 미끄러져 차를 박는 걸 봤습니다. 저는 엉금엉금 기었습니다... 작성자 이진욱 작성시간 12.12.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