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옵니다 눈, 서울에는 눈이 쌓이고 있습니다 ^^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2.12.05 답글 정말 눈이 많이내렸지요. 하얀눈이 정말 예쁨니다.^^* 작성자 이승남 작성시간 12.12.07 답글 소복소복 하양눈 넘 좋습니다...ㅎ 작성자 박은석 작성시간 12.12.06 답글 눈이든 비든 하늘에서 뭐만 내리면 무조건 좋아여! ㅋ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2.12.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