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후에 딸이랑 데이트 하러 나갔는데, 밤길이 벌써 얼어 붙어서
    낼 아침 출근하시는 분들이 걱정입니다.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12.05
  • 답글 안은주시인님의 고운마음이 아름답습니다. 행복한 눈오는 밤 되세요.^^* 작성자 이승남 작성시간 12.12.07
  • 답글 저도 어제 합동 데이트했는데 ㅎㅎ 미끄러운 바닥 조심하세요^^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2.12.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