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에 딸이랑 데이트 하러 나갔는데, 밤길이 벌써 얼어 붙어서 낼 아침 출근하시는 분들이 걱정입니다.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12.05 답글 안은주시인님의 고운마음이 아름답습니다. 행복한 눈오는 밤 되세요.^^* 작성자 이승남 작성시간 12.12.07 답글 저도 어제 합동 데이트했는데 ㅎㅎ 미끄러운 바닥 조심하세요^^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2.12.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