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부터 사무국장을 맡아 수고를 해주실 박정이 시인이 ABAB Cafe를 새로운 장소에 개업하였습니다.장소는 선릉역 5변출구에서 르네상스 호텔쪽으로 가다가 우회전하여 상록회관 후문에 있다고 합니다. 많이 축하해주시고 자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시산맥작성시간12.12.06
답글장석봉선생님 **한경용 선생님**이승남 선생님**심우기 선생님**은주님 은석님**축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려요 우리 시산맥 선생님들의 따뜻한 시의 사랑방이 되도록 언제든 까페문을 활짝 열어 놓겠습니다 작성자박정이작성시간12.12.08
답글정석봉 선생님 /진심으로 감사 드려요작성자박정이작성시간12.12.08
답글고경숙 선생님 축하해 주셔서 감사 드려요 언제 시간 되시면 꼭 차 한잔 하고 싶습니다작성자박정이작성시간12.12.08
답글개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좋은 일 많이 있으시고 번성하시길 빕니다.작성자고경숙작성시간12.12.07
답글개업 축하드립니다.작성자정석봉작성시간12.12.07
답글축축축하합니다 한국의 죠루즈 상드처럼 에술을 사랑하는 이들의 사랑방 역활을 하시길 바랍니다작성자한경용작성시간12.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