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시산맥 전국행사에서 사진을 찍어주신 김금자 선생님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다시 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을 드리겠습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12.07 답글 부족한 사람이 귀한 행사에 축하 사진을 담을수 있어서 영광스러웠습니다. 다음에도 필요하시면 불러주세요..봉사하러 달려가겠습니다. 작성자 김금자 작성시간 12.12.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