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가입했어요 카페지기님께 쪽지를 휘리릭 보냈더니 정회원이 아니어서 쪽지 배달이 안 된다네요..궁금한 일이 있는데 정회원 시켜 주시면 안될까요?? 작성자 조랑말(강영란) 작성시간 12.12.11 답글 정회원으로 해놓았습니다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12.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