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와 인생과 사람과.... 한해 농사 잘 지었나 되돌아 보니 후회와 보람이 반반이군요.
내 존재와 가정으로는 보람이 훨씬 많구요.
모두 다 마음 여미고 경건하게 연말과 새해 준비하시기를... 작성자 나금숙 작성시간 12.12.11 -
답글 어디서나 향기를 날리는 그분의 편지가 되고 싶은데 너무 어렵네요...
오늘 아침 좋은 글이 있어서 페이스북에 올렸습니다. 오늘 시인님.여기도 올릴까요? 작성자 나금숙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12.14 -
답글 후회와 보람이 반반이시면 대풍이에요! 저는 암만 노력해도 항상 후회가 더 크더라고요 ㅠ 남은 기간 선생님의 에너지를 받아서 보람 좀 늘릴 게요^^!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2.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