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한국예술평론가협의회의 최우수 예술가상을 수상하시는 이영식선생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좋은 시와 매너와 시 연출까지 멋지게 해내시는 이선생님께 마음깊이 인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한국현대시 작품상을 이선시인께서 수상하시게 됨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시낭송으로도 수상을 하신 이영식선생님과 오늘 시인님 모두 축하가 겹쳐서 박수소리 가득합니다 작성자 장충열 작성시간 12.12.11
  • 답글 장선생님의 깊고 넓은 댓글에 다시한번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작성자 박정이 작성시간 12.12.16
  • 답글 사랑의 눈으로 모두 둘러보시는 우리 장충열 선생님께도 박수와 포옹을 드립니다 ♥,.♥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2.12.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