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과없이 임기를 마칠 수 있도록 협조해주신 시회회원 여러분 감사합니다. 시산맥은 짧은 기간에 문단에서 주목받는 시전문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묵묵히 애써주신 여러분들의 몫입니다. 곁에서 저를 도와주신 임원분들과 집행부 여러분 고맙습니다. 앞으로 김세영회장님께서 의욕적으로 더욱 발전시켜주시리라 믿습니다. 시회 여러분, 년말 잘 마무리하시고 새해에 더욱 건강과 문운이 활짝 열리시기를 기원합니다. 곽문연 드림작성자곽문연작성시간12.12.12
답글곽문연회장님 그동안 노고가 크셨습니다. 늘 뵈오면 온화한 모습으로 미소로 대해주시고 감사했습니다.^^* 항상건강하시고 좋은 날들 되시길 기도중에 기억하겠습니다. 따뜻한 곽회장님의 마음 항상 기억하겠습니다.작성자이승남작성시간12.12.20
답글곽문연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대과없이란 말씀에 다시 한번 더 머리 숙여집니다. 작성자정석봉작성시간12.12.17
답글곽회장님/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언제나 잔잔하게 회원들을 보듬아 주시는 곽회장님의 큰마음을 우리 깊이 마음에 담아둘겁니다 작성자박정이작성시간12.12.16
답글올해 세계 각국의 지도자들과 함께 많이 임기를 마쳤네요작성자한경용작성시간12.12.15
답글선생님. 십여년 전, 그때도 지금처럼 멋있으실 때... 내가 좋아하는 노래,송창식의 '상아의 노래'를 부르시던 게 깊은 인상으로 남았었습니다. 시산맥의 품위를 세워주셔서 항상 감~~사드리고 뒤늦게 활짝 환영해드립니다.여생을 시와 우리와 함께 가요^^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작성자나금숙작성시간12.12.14
답글감사합니다.....덕분에 시산맥이 더 커 질 것입니다......^^*작성자이진욱작성시간12.12.13
답글수고 많으셨습니다 넉넉한 품으로 시산맥을 안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더욱 열심히 해 나가겠습니다.작성자시산맥작성시간12.12.13
답글곽문연 회장님 그동안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지도편달을 기대합니다 작성자서영택작성시간12.12.12
답글부드럽고 품위넘치는 모습으로 모두에게 진정으로 대해주신 곽문연회장님! 그간의 노고가 크셨습니다.시산맥의 더 큰 발전을 위해 뒤에서 지속적으로 밀어주시리라 믿으며 회장님의 참 멋진 모습 그려봅니다. 작성자장충열작성시간12.12.12
답글앞에서 이끌어 주시고 수고해 주시는 분들이 없었으면 시산맥이 여기까지 오기 힘들었을 거예요. 시산맥에서 회장님을 만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2년 동안 누구보다 애쓰고 최선을 다하셨다는 거 잘 압니다. 곽문연회장님의 경험이 차기 임원진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거에요.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주안에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꾸벅~
작성자안은주작성시간12.12.12
답글시산맥을 반석 위에 세우신 곽회장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선배님의 뜻을 이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작성자김세영작성시간12.12.12
답글사랑하는 회장님. 오랜 시간 동안 여러모로 애 많이 쓰셨고요 따뜻하게 곳곳을 안아주심에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영원히 시산맥을 사랑해주세요~ 저도염.. ^^♥♥♥♥♥작성자오 늘작성시간12.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