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식선생님의 전국 시낭송대회에서 낭송 대상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연극도 잘하시고 시도 잘쓰시고 그리고 이번엔 대상까지???그리고 우리 시산맥 편집장님의 장려상도 추카추카****우리 오늘 시인님도 넘넘 잘했쩌어***어떻든 우리 오늘시인님??이쁘당 ㅎㅎ이선 선생님의 작품상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작성자 박정이 작성시간 12.12.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