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우리 studio 쉬는 일주일! 넘 귀하고 소중한 시간들입니다
    어떻게 이시간들을 잘 써야할지~
    먼저 시인친구와 오래전에 약속헀던 등산을 꼭 가야하고,
    담, 복지회관에서 음악치료 , 우리 큰 소주 득남준비~~
    에공!! 시간이 부족하넹~~
    울임들! 그동안 수고하시고 멋지셨어요?
    담 해에도 우리님들에게,
    늘 주님의은총이 가득하길바래봅니다 ㅎ
    작성자 초보할매 작성시간 12.12.31
  • 답글 ㅋㅋ초보할매님의 닉네임이 너무 재미있네요??
    올해엔 더욱 즐건 일만 있으시길***
    작성자 박정이 작성시간 13.01.01
  • 답글 초보할매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3.01.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