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謹賀新年! 多福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김광기 작성시간 13.01.01
-
답글 고맙습니다. 올해에는 선생님들의 건승하심과 문운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작성자 김광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1.01
-
답글 김광기 시인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함께 일할 새해에 기대가 큽니다.^^ 작성자 박남희 작성시간 13.01.01 -
답글 김광기 선생님꼐서도 좋은 일만 있으시길 기도 드릴게요 아바의 여인 작성자 박정이 작성시간 13.01.01
-
답글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도 더욱 좋은 일들, 감사한 일들이 많아지길 기원합니다.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3.01.01
-
답글 김시인님, 축복과 은혜의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작성자 김세영 작성시간 13.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