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불어난 또 한년을 어떻게 델꼬 살아야할지 걱정입니다.
    올해가 더 힘들꺼라는 예상에....다들 복 많이 받으시길...
    작성자 정석봉 작성시간 13.01.02
  • 답글 지금 행복하신 분 아닌가요^^
    석봉시인님 보면 인생이 너그러워집니다~~
    작성자 나금숙 작성시간 13.01.04
  • 답글 또 한년이 가장 예쁘고 복스런 년이 될 겁니다.
    알콩달콩 잘 살아 보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3.01.02
  • 답글 석봉씨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긍정의 힘을 믿기 바랍니다 1/19일에 봅시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3.01.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