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부산에서 활동하는 시산맥시회 회원 천향미시인의 첫시집 <바다빛에 물들기>(서정시학)에서 상재되었습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많은 관심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3.01.03
  • 답글 오랜만의 나들이입니다, 축하의 말, 마음 따뜻하게 안습니다. 꾸벅~~~^___^ 작성자 천향미 작성시간 13.01.04
  • 답글 축하드립니다 축하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3.01.04
  • 답글 시집 등재하심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3.01.04
  • 답글 천향미시인님, 첫시집 출간을 축하드립니다. 기쁘시겠어요. 최해돈. 작성자 최해돈 작성시간 13.01.04
  • 답글 천향미 선생님의 첫시집 ㅡ바다빛에 물들기> 제목부터 너무 좋습니다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작성자 박정이 작성시간 13.01.04
  • 답글 <바다빛에 물들기> 참 멋진 제목입니다. 이 겨울에 바다빛에 물들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음...시집속으로 들어가면 될까요?
    시집 상재를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3.01.03
  • 답글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정석봉 작성시간 13.01.03
  • 답글 축하드립니다.
    첫시집이니 얼마나 설레이고 애정이 갈까요.
    작성자 성백선 작성시간 13.01.03
  • 답글 천향미시인님, 첫시집 <바다빛에 물들기>의 출간을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김세영 작성시간 13.01.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