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에서 활동하는 시산맥시회 회원 천향미시인의 첫시집 <바다빛에 물들기>(서정시학)에서 상재되었습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많은 관심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3.01.03
-
답글
오랜만의 나들이입니다, 축하의 말, 마음 따뜻하게 안습니다. 꾸벅~~~^___^
작성자
천향미
작성시간
13.01.04
-
답글
축하드립니다 축하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3.01.04
-
답글
시집 등재하심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3.01.04
-
답글
천향미시인님, 첫시집 출간을 축하드립니다. 기쁘시겠어요. 최해돈.
작성자
최해돈
작성시간
13.01.04
-
답글
천향미 선생님의 첫시집 ㅡ바다빛에 물들기> 제목부터 너무 좋습니다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작성자
박정이
작성시간
13.01.04
-
답글
<바다빛에 물들기> 참 멋진 제목입니다. 이 겨울에 바다빛에 물들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음...시집속으로 들어가면 될까요?
시집 상재를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3.01.03
-
답글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정석봉
작성시간
13.01.03
-
답글
축하드립니다.
첫시집이니 얼마나 설레이고 애정이 갈까요.
작성자
성백선
작성시간
13.01.03
-
답글
천향미시인님, 첫시집 <바다빛에 물들기>의 출간을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김세영
작성시간
13.01.03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