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동해 수온이 올라가면서 동태들이 다 러시아로 갔다는데
    거리를 미끄러지듯 걷는 동태들은 왠말입니까?
    이불 감고 걸었으면 싶은 날이었습니다.
    낼은 더 춥다는데, 건강 조심하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3.01.04
  • 답글 잘 지내시지요 반가운 님이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3.01.04
  • 답글 저라도 동장군 자바서 여기에서 물고를 틀어야 될 듯...쪼메만 참으세요~ㅎ 작성자 정석봉 작성시간 13.01.04
  • 답글 나두??카페에서 퇴근하고 집에 가는데 죽을뻔 했*쩌*요
    은주님도 감기 조심 하세요
    작성자 박정이 작성시간 13.0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