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대체 왜 이리 추운겁니까. 추위를 싫어합니다. 모두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 겠습니다. 작성자 최해돈 작성시간 13.01.04
-
답글 최해돈 선생님 그곳도 무척 추우시죠??? 작성자 박정이 작성시간 13.01.09
-
답글 저도 추위를 싫어합니다만, 자꾸 저만 따라 다니는듯 해서 어쩔수 없이 데리고 다닙니다. 국밥이라도 먹을라치면 어느새 따라와 깍두기 집어먹으며 성질을 좀 가라앉히기도 하더군요. 서울에 오시는 길 있으면 국밥이나 같이 하며 추위를 달래 볼까요? 작성자 배평호 작성시간 13.01.08
-
답글 네. 정석봉 시인님. 작성자 최해돈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1.08
-
답글 제가 동장군 잡으러 가겠습니다. 작성자 정석봉 작성시간 13.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