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은 얼었는데, 베란다로 들어오는 햇살은 따뜻해서 빨래도 잘 마르고 추위가 실감 나지 않지만 그래도 많이 춥겠지요?요즘 장염까지 유행한다니 더욱 건강 조심하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3.01.08 답글 추워도 햇살이 있어 사는 것 같습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3.01.10 답글 은주님도 건강 하시길*** 작성자 박정이 작성시간 13.01.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