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한강은 얼었는데, 베란다로 들어오는 햇살은 따뜻해서 빨래도 잘 마르고
    추위가 실감 나지 않지만 그래도 많이 춥겠지요?
    요즘 장염까지 유행한다니 더욱 건강 조심하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3.01.08
  • 답글 추워도 햇살이 있어 사는 것 같습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3.01.10
  • 답글 은주님도 건강 하시길*** 작성자 박정이 작성시간 13.01.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