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씨가 포근해서 오후에 "서울 숲"식물원에서 꽃과 나비를 디카에 담아 왔습니다.
자주 못들려서 죄송합니다. 작성자 김금자 작성시간 13.01.13 -
답글 김선생님 시산맥에도 좋은 영상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3.01.14
-
답글 김선생님/요즘도 아름다운 겨울풍경 많이 담아 오셨죠?? 작성자 박정이 작성시간 13.01.14
-
답글 선생님 평안하시죠? 봄을 담아 오셨으니 시간되실 때 시산맥에도 올려 주세요. *^^*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3.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