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을 짚다.....개인적으로 시가 너무 좋았는데, 시집 발간까지 그 제목으로....축하축하드립니다. 예쁜 시집 잘 받았습니다. 연수중이라 몇 편만 읽었는데도 아주 범상치 않습니다.찬찬히 정독하며 읽어보겠습니다. 작성자 황경순 작성시간 13.01.16 답글 고맙습니다. 황 시인님.^^* 작성자 고경숙 작성시간 13.01.17 답글 오랜만에 들리셨네요 자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3.01.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